캐릭터 전신
이름 카라키 크리스
소속 제령 0팀
부서 기술
직위 부장
경험치 256000 exp
한마디
이름(영/한문) Karaki Chris Egerton / 唐木 クリス
나이 1986년생
신장 160
체중 38
성별 여성
생일 12월 25일
성격 그 무엇보다 자신의 발명이 제 1순위인 매드사이언티스트. 탐구심의 충족을 위해서라면 위험한 곳이라도 달려간다. 자신의 발명품에대한 절대적인 자신감을 가지고있으며, 안먹힐 경우 밀어붙인다. 주변인들을 기본적으로 멍청이로 평하며 깔본다.
외관 삐쩍마른데다 구부정한 자세 때문에 매우 왜소하게 보인다. 긴 생머리를 대충 비녀로 찔러 틀어올렸고 사무용 집게 두 개로 오른쪽 잔머리를 고정했다. 그럼에도 머리카락이 이리저리 튀어나와있다. 바깥활동을 거의 하지 않아 안색이 숫제 시체같다. 밤샘을 밥먹듯이 해서 눈밑이 시커멓고 안그래도 더러운 인상이 더욱 더러워 보인다. 정장을 입고는 있으나 품이 큰 걸 사입어서 바짓단은 발목까지 접어올렸고 셔츠는 제대로 정리를 안 해 이리저리 구겨진데다 반만 집어넣어 바지 밖으로 튀어나와있다. 넥타이는 매번 묶기 귀찮다고 끈넥타이를 늘어뜨려놓고 다니는 편. 그렇게 엉망으로 차려입은 옷 위에 실험복 가운을 대충 반만 걸쳐입었다. 신발도 발이 아프다며 근처 편의점에서 산 핑크색 삼선 슬리퍼만 신고 다닌다. 말하자면 뭐 하나 제대로 입은 게 없다. 상어이빨이다.
기타 근속 17년차. 기술부 부장. 아일랜드계 혼혈. 비상한 머리를 지녀, 기술부에서 개발하는 대부분의 물건은 이 사람의 손을 거쳐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. 그 능력과는 별개로 성격이 더러워 기술부실에 가면 항상 그의 분노에 찬 고함소리를 들을 수 있다.
오버워크 밀어붙이기 다이스 롤을 실시했을 때
다이스 롤을 다시 할 수 있다.
1 제령키트 아타셰 케이스에 각종 성표와 의식도구가 준비되어 있다.
2 영감제로 영적 감각이 전혀 없다. 때로는 그것이 도움이 될 수도 있다.
3 두뇌 뛰어난 지각, 사고력, 기억력 등을 발휘할 수 있다.
4 학회의 연줄 뭐든지 전문가가 있다면 상담으로 잘 된다.
5 지급 태블릿 심령 스팟의 통신 장애에도 지지 않는 가볍고 튼튼한 태블릿.

STATUS 9 / 18

육체

1

정신

5

환경

3

영능력

0


TITLE

보유중인 타이틀이 없습니다.

INVENTORY 66010

  • 보유중인 아이템이 없습니다.

STORY

  • 리암 패터슨
    사촌형제.어릴 적에는 자주 왕래했으나 청소년기 이후에는 한동안 보지 못햇다가 TGR에 와서 상사와 부하직원으로 오랜만에 재회했다. 그나마 덜 멍청해서 말이 좀 통하는 놈이라고 생각하는 편.
오너 : 감자매니저


CLOSE